카누 오클라호마 공장 3,427만 달러에 인수 완료?

관련 태그 모음 : 
,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카누 오클라호마 공장이 3,427만 달러에 인수 완료했다는 소식이 오클라호맨 사이트에 게제되었습니다. 카누의 공장 인수설은 작년부터 계속 화제가 되었던 내용입니다. 주주들은 카누의 공장이 대체 언제 인수되는가? 언제 가동되는가? 의문을 가졌습니다.

출처 : 구글 파이낸스

현재 카누의 주가는 0.52달러로 52주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불확실성이 매우 높아지기 때문에 작년 11월 달에 오클라호마의 공장이 인수됐다는 소식이 들렸음에도 주가는 내려왔습니다.

확실히 현재 3,427만 달러에 인수가 완료됐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과거의 소식은 언론 플레이의 일종이었다는 게 드러났습니다만, 카누의 정보를 파고드는 이들은 대부분 알고 있던 내용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카누의 주가는 다음주 월요일 미국 시장이 개장하면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보아야 합니다. 카누의 자동차는 올해 후반기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며, 9528 W Interstate 40 Service Road에 공장 부지를 매입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카누의 오클라호마 공장

또한, 카는 Pryor의 MidAmerica Industrial Park에서 배터리 제조 시설을 운영 중이며, 오클라호마 시티 캠퍼스를 구매하여 차량 조립 라인, 도장 공장, 청정 에너지 개조 센터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이 캠퍼스는 500,000평방피트의 건물, 12,000평방피트의 교육 센터, 그리고 124에이커의 사무실 공간을 포함합니다. 이 시설은 1972년에 지어졌으며 I-40과 Morgan Road의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오클라호마는 Pryor 시설에 대한 인센티브 패키지로, 최대 1,000대의 Canoo 차량을 구매하고 5년간 차량에 대해 총 3,500만 ~ 5,000만 달러를 지불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인기글
LLM 로컬 모델 양자화가 뭔소리인가?
양자화는 머신러닝, 특히 딥러닝 분야에서 사용되는 모델 압축 기술 중 하나입니다....
LLM Webui - 모델 로컬 윈도우 가동 프로그램 정리
LLM(Large Language Model)은 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를...
가격대별 리클라이너 추천 TOP5 추천 순위
리클라이너 쇼파 같은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