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버너 추천 후기 – 지라프 부르스타 시그니처 가스렌지

관련 태그 모음 :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유명한 지라프에서 가스버너를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서 구매를 했고요. 가격은 69,000에 구매를 했습니다만 네이버 페이 적립이나 기타 할인을 포함하면 6.5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스렌지를 보면 동네에서 쉽게 살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 있는데, 화력도 강하고 안전도 생각하면서 간지(감성)까지 생각해서 몇 만원 더 주고 이쁜 가스버너를 구매했습니다.

구매링크 : https://brand.naver.com/giraffeshop/products/6546046184

지라프 가스버너의 6가지 특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1. 어디서든 간편하게 가스렌지 디자인
  2. 내열성 있으면 불꽃을 열효율 20% UP
  3. 화재 위험을 최소화한 2중 안전장치
  4. 전하고 직관적인 가스결합 자석식 가버너
  5. 불소코팅 분리형 상판 손쉬운 세척
  6. 내열분해도장 소재로 우수한 내화성

이러한 특징들은 사용자 편의성, 안전성, 청소 용이성 등을 고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라프 시그니처 가스렌지의 상세 스펙

1구 버너에 최대 화력 2,500kcal/h, 부탄가스를 사용하며 무게는 2.4kg입니다. 크기는 가로 37.3cm, 세로 33.7cm, 높이 13cm이고 색상은 블랙입니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디자인이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화력도 상당히 세서 요리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것 같아요. 안전장치도 이중으로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자석식 점화 방식이 신선했는데, 버튼을 누르는 것보다 편리하게 점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판은 분리되고 불소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씻기도 수월했어요. 내구성도 우수해 보여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지라프 가스버너였습니다.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고, 가정에서 메인 렌지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지라프 시그니처 가스버너 상세 리뷰

불판도 샀습니다. 혹여나 연마제가 있나 싶어서 확인해보니 연마제는 묻어 있지 않았습니다.

박스는 고급스러웠습니다. 버튼을 조절하여 쉽게 열리지 않게 안전을 강조했습니다 .가벼웠지만, 튼튼해서 마음 놓고 들고다니기도 충분한 제품인 거 같았습니다.

딱 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블랙와 녹색 가방이라 그런지 조금 더 색상의 조화가 좋더군요,

이런식으로 상판도 분리가 가능합니다. 화구의 화력을 시험해본 결과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전에 읽어야 할 주의점입니다. 혹시 모르니 블로그에 올려 놓고 나중에 두고두고 보려고 합니다.

버너를 끼워놓는 곳입니다. 버너를 토출구 쪽에 붙이고 살짝 눌러줘야지 자석이 발동되서 끼워지는 것 같더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인기글
태블릿 무선리모컨 추천 - 치어톡
요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샤오미 에어펌프2 사용 설명서 한국어로 번역
샤오미 미지아 에어펌프를 구매했습니다. 국내 오픈마켓에서 사려고 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흰셔츠 흰티 노란 얼룩 초간단 제거법
흰셔츠를 안 입고 거의 1년 넘게 보관만 하고 있었는데, 입을 일이 생겨서...